평생을 가도록
좋은 인상을 남기는 사람이 있고
늘 마주해도
멀게만 느껴지는 사람이 있습니다
사람들의 만남이란
늘 그렇듯...
언제나 좋을 수 없겠지만
조금씩 배려하는 마음이 없다면
각박한 삶이 이어질 수 밖에
여기에도 배려가 필요해 보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애나 작성시간 26.06.07 조심히 잘다녀오셔요
레지나님 ^^ -
작성자애나 작성시간 26.06.07 사랑은 배려...
비가 내리려나 살짝 흐리지만 느낌은
좋은 휴일입니다. 즐겁고 행복한시간으로
충전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재덕 작성시간 26.06.07 점점 기온이 올라가고 여름에 접어들면서 살짝 나태해지는것 같은 그런 느낌이네요
조금더 부지런 해지도록 애써봐야 겠네요
즐 휴일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