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 인사방

6월7일.일요일~힐링출석부

작성자초련|작성시간26.06.07|조회수42 목록 댓글 12

평생을 가도록
좋은 인상을 남기는 사람이 있고
늘 마주해도
멀게만 느껴지는 사람이 있습니다

사람들의 만남이란
늘 그렇듯...
언제나 좋을 수 없겠지만
조금씩 배려하는 마음이 없다면
각박한 삶이 이어질 수 밖에

여기에도 배려가 필요해 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애나 | 작성시간 26.06.07 조심히 잘다녀오셔요
    레지나님 ^^
  • 작성자애나 | 작성시간 26.06.07 사랑은 배려...
    비가 내리려나 살짝 흐리지만 느낌은
    좋은 휴일입니다. 즐겁고 행복한시간으로
    충전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재덕 | 작성시간 26.06.07 점점 기온이 올라가고 여름에 접어들면서 살짝 나태해지는것 같은 그런 느낌이네요
    조금더 부지런 해지도록 애써봐야 겠네요
    즐 휴일되세요~^^
  • 작성자아라 | 작성시간 26.06.07 행복한 휴일날~~~
    차 한잔의 여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모아모 | 작성시간 26.06.07 출석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