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것은 왔다가 간다.
올 때가 되면 오고 갈 때가 되면 간다.
저마다 자기가 와야 할 때 정확히 오고
갈 때가 되면 정확하게 돌아간다.
모든 것이 전부 다 인연 따라 왔다가 인연이 다하면 반드시 가는것...
그것이 세상의 순리여서
떠나는것 역시 당연한지 모릅니다
흐름속에 순응하며
새로운 하루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세상 모든 것은 왔다가 간다.
올 때가 되면 오고 갈 때가 되면 간다.
저마다 자기가 와야 할 때 정확히 오고
갈 때가 되면 정확하게 돌아간다.
모든 것이 전부 다 인연 따라 왔다가 인연이 다하면 반드시 가는것...
그것이 세상의 순리여서
떠나는것 역시 당연한지 모릅니다
흐름속에 순응하며
새로운 하루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