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토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가을이 오면 함께~~ 토욜에 뵐게요...감사합니다~!!!
-
작성자레지나 작성시간 26.06.21 의상능선 몇번째 가지만
항상 멋지고 전망좋은곳에서 내려다 보고
바위도 작품 같아요~
내려오는길에 계곡은
가득찬 물소리~
깨끗하게 흐르는 물~
좋은공기 마시고
힐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토담대장님 ~~
-
답댓글 작성자토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결산 수고 감사합니다~~ 덕분에 더 즐거웠네요~~
-
작성자아라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의상능선의 아름다운 경치에 즐감합니다 ㅎ
모두 부럽고 대단합니다
저도 몇년전 의상능선 산행했던 때가 그립습니다
수고하셨어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토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정말 아라님도 멋쟁이 산꾼이었네요...함께 못해 아쉽네요...방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