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없어서 급조한 점심입니다~
파스타에 베이컨 구워서 넣고 치즈를 더 넣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두 작성시간 26.06.19 급하게 준비하셨다는데도
카페 못지않은 비주얼이네요.
크림 파스타에 베이컨과 치즈까지 더해져
더욱 고소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마늘 버터빵까지 곁들이니 든든한 한 끼가 되었겠어요.
맛있는 점심시간 보내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애나 작성시간 26.06.19 호두님~
조이스님 점심메뉴 괜찮아 보이죠?~~^^ -
작성자애나 작성시간 26.06.19 조이스님,
든든히 드셨나요?
먹어보고 싶어요~~^^ -
작성자이산 작성시간 26.06.20 급조 했다고는
하나 아주 맛있어 보임,
조이스님~
끼니 거르지 말고
잘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