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표 두부로 만든 콩국수입니다~
두부면에 붓고 방토 없어서 토마토 넣고 삶은계란 오이 올려 점심으로 먹겠습니다~
건강식이죠? ㅋ
(다음에는 땅콩버터를 더 넣어봐야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두 작성시간 26.06.23 new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건강해 보입니다.
두부면에 토마토, 오이, 반숙계란까지 영양 균형이 참 좋네요.
더운 여름 입맛 살리는 별미 한 그릇입니다.
다음에는 땅콩버터까지 더하면 더욱 고소하고 맛있겠어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조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땅콩버터도넣었는데 다음에는 더 넣어보려고요 ㅎ
-
작성자이산 작성시간 26.06.23 new
맛있게 보입니다.
콩두부 국수
얼음동동~~
시원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레지나 작성시간 26.06.23 new
밀가루가 아닌 두부로
만든 국수에
콩국물에~~
단백질 폭탄인데요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