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메뉴는?

두부 콩국수^^

작성자조이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4

백종원표 두부로 만든 콩국수입니다~
두부면에 붓고 방토 없어서 토마토 넣고 삶은계란 오이 올려 점심으로 먹겠습니다~
건강식이죠? ㅋ
(다음에는 땅콩버터를 더 넣어봐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23 new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건강해 보입니다.
    두부면에 토마토, 오이, 반숙계란까지 영양 균형이 참 좋네요.
    더운 여름 입맛 살리는 별미 한 그릇입니다.
    다음에는 땅콩버터까지 더하면 더욱 고소하고 맛있겠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조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땅콩버터도넣었는데 다음에는 더 넣어보려고요 ㅎ
  • 작성자이산 | 작성시간 26.06.23 new 맛있게 보입니다.
    콩두부 국수
    얼음동동~~
    시원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레지나 | 작성시간 26.06.23 new 밀가루가 아닌 두부로
    만든 국수에
    콩국물에~~
    단백질 폭탄인데요
    맛있게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