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방

우중 트레킹에서 생긴 일~^^

작성자아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77 목록 댓글 4

오랜만에 우산쓰고 감성 충만 느끼며 많이 걸었다 ㅋㅋ
아이고 내 무릎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산 | 작성시간 26.06.20 아라님~~
    수고했습니다.

    15,000보 넘어가면
    무릅 아퍼 ^^
  • 답댓글 작성자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 다녀가심 😊 감사요
    걷기 후 방전.. 오리 로스 먹고 제충전... 무릎 쌩쌩 ㅋㅋㅋ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21 빗방울은 숲을 적시고
    걸음은 마음을 적셨습니다.

    안개 머문 호수와 꽃잎 위 이슬이
    한 편의 시가 된 우중 트레킹이네요.
    무릎은 조금 아팠어도
    추억은 오래도록 아름답게 남을 듯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호두님 살포시 다녀가셨군요~^^
    대공원 둘레길에서 몸과 마음 힐링했습니다
    늘~편안하게 지내시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