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우산쓰고 감성 충만 느끼며 많이 걸었다 ㅋㅋ
아이고 내 무릎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산 작성시간 26.06.20 아라님~~
수고했습니다.
난
15,000보 넘어가면
무릅 아퍼 ^^
-
답댓글 작성자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 다녀가심 😊 감사요
걷기 후 방전.. 오리 로스 먹고 제충전... 무릎 쌩쌩 ㅋㅋㅋ -
작성자호두 작성시간 26.06.21 빗방울은 숲을 적시고
걸음은 마음을 적셨습니다.
안개 머문 호수와 꽃잎 위 이슬이
한 편의 시가 된 우중 트레킹이네요.
무릎은 조금 아팠어도
추억은 오래도록 아름답게 남을 듯합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호두님 살포시 다녀가셨군요~^^
대공원 둘레길에서 몸과 마음 힐링했습니다
늘~편안하게 지내시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