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외국인들이 슬슬 맛들리고 있는 또 하나의 우리나라 음식

작성자호두|작성시간26.06.19|조회수32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이스 | 작성시간 26.06.19 한국음식 맛 들리면 포기하기 힘들죠~
    아침에 토스트에 김치 먹는 아이도 봤다는..ㅋ
  • 답댓글 작성자호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한국 음식은 한 번 맛보면
    쉽게 잊기 어려운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처음엔 토스트와 김치의 조합이
    낯설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의외로 잘 어울려 놀라게 되네요.
    이제는 감자탕까지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니
    한국 음식의 깊은 맛과 매력이 전 세계로 퍼져 나가는 모습을 보며 뿌듯함을 느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