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임☆공지◈ | |
| 모임 제목 | 절세절경 관악산 (학바위능선&팔봉능선)산행~~~ |
| 모임 일시 | 7월5일(일요일)10시30분 |
| 모임 장소 | 2호선 낙성대역 4번 출구 |
| 모임 인원 | 명 |
| 2명이상이면 진행합니다 | |
| 주최자(벙주) | 토담 |
| 연락처(필수) | 010-9049-3454 |
| 뒤풀이 비용 | 1/n |
| 준비물 | 계절에 맞는 산행 복장 |
| 식수, 도시락, 간식 외 | |
| 모임 성격 | 산행 |
| ▼ 산행 코스 ▼ | |
| 서울대→학바위능선→KBS송신탑→팔봉능선→서울대수목원→관악역 | |
| ▼ 뒤풀이 메뉴 or 장소 ▼ | |
| 협의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