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요 사진

2026년도 6월21일날 유레카 길짱 스켄님 따라 김포 금빛수로 왕복을 했어요

작성자천사1|작성시간26.06.21|조회수97 목록 댓글 7


오늘도 변함없이 간식거리 챙겨오신분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레카 | 작성시간 26.06.21 new 천사님 먼길 오늘도 사진봉사하시고 웃음주는 천사표님
    시원한 커피며 아스크림도 잘먹었습니다
    천사님 사진 감사합니다 ~~
  • 작성자성남태호 | 작성시간 26.06.21 new 천사님 오늘역시 수고가 많으셨네요 그리고 멋진 화면을 가득 채워주신 사랑님들 수고들 많으셨읍니다
  • 작성자은평 | 작성시간 03:31 new 천사님 오늘도 많은 흔적
    담아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수고많으셨어요~

    커피도 잘 마셨습니다
    그런데 내 사진은 짤렸내요.
  • 작성자마라도나 | 작성시간 09:40 new 그동안 씨 뿌려 놓은 천사님의 실력이 오늘 에서야 빛을 바라네요.

    마치 전시장에 온 듯한 멋진 사진과
    정직하고 깔끔한 편집까지 수고 하셨다는 말씀과
    박수 세번 드립니다.

    사랑님 들의 소중한 시간이 사진 속에 고스란히 담겨 더욱 유쾌하고 즐겁게 감상 했습니다.

    멋진 작품 또 기대 해 봅니다.

    오늘도 건강&행복한 하루 맹그세요.

    ps.사진의 대한 민원 접수 없기을...
  • 작성자몰라 | 작성시간 09:41 new 천사님~ 앞뒤를 오가시며 사진 찍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