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에서 방문하여 안전하게 길건너기 교육후 꽃잎반 친구들이 이번주 신호등이 있는 건널목 건너기 활동해 보았습니다. 친구와 손을 잡고 '신호등이 있는 길에선 빨간불 안돼요~~'노래 부르며 초록불이 되었을 때 손을 들고 건너보기 잘했습니다. 간식도 먹으며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의젓하게 건너는 우리 형님들이 멋져보였습니다.
💐 꽃모양 물조리개를 꾸미고 내가 꾸민 물조리개에 물을 담아 손으로 꾸욱 눌러 물이 분수처럼 나오자 흥미와 재미를 느끼는 형님들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