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

안전한 길 건너기와 꽃모양 물조리개

작성자꽃잎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0

도로교통공단에서 방문하여 안전하게 길건너기 교육후 꽃잎반 친구들이 이번주 신호등이 있는 건널목 건너기 활동해 보았습니다. 친구와 손을 잡고 '신호등이 있는 길에선 빨간불 안돼요~~'노래 부르며 초록불이 되었을 때 손을 들고 건너보기 잘했습니다. 간식도 먹으며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의젓하게 건너는 우리 형님들이 멋져보였습니다.
💐 꽃모양 물조리개를 꾸미고 내가 꾸민 물조리개에 물을 담아 손으로 꾸욱 눌러 물이 분수처럼 나오자 흥미와 재미를 느끼는 형님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