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7일 여의도
참석인원.
남자회원
정우.늘푸른들.이창호 산내들이.김삿갓.코코.(6명)
여자회원
잔디.새마.연화. (3명)
중간에 코코는 먼저 가고
식대는 참석자끼리 정산
점심 식사는 백반 정식과
맥주3병 소주2병
음식값 술값 125.000원 중
15.000원 씩 8명 내고 부족분 5.000원 정우님 냈음.
정우님 홀인원 10.000원
일일비 8명 (1000)8.000원
18.000원 통장 계좌이체
전월분 685.133 원
오늘 18.000원
합계 통장 잔고 702.133 원
(총무님 위상황 보내준것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상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세마 총무님
오늘도 더운날씨에 수고 많이 하셨어요 -
작성자비상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정우님 홀인원 축하드립니다
대회라고 참석도 못해서 죄송 했습니다 -
작성자잔디 작성시간 26.06.18 정우님 홀인원 축하 합니다,홀인원 한번이 행복과 행운이 3년 보장 이랍니다,
몸도 마음도 늘 부지런히 열씸히 봉사 해 주시니 친구들 칭찬이 헐씬 더 높습니다,
늘 건강 조심 하시고 봉사하시는 수고에 작은 보람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정우 작성시간 26.06.18 친구들의 호응과 격려에 늘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비상구 방장님 대회 준비에 바쁜데도 소임 다 하시느라 수고하셨으니 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