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 종합 정보

오디즙 판매

작성자김제댁|작성시간26.06.05|조회수76 목록 댓글 8

[더 진하고 건강해진 올해의 오디즙!🍇]
매년 저희 오디즙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는 맑은 즙만 짜던 방식에서 벗어나, 오디의 영양을 그대로 전해드리고자 씨앗과 과육(건더기)까지 통째로 갈아 만들었습니다. 원물이 통째로 들어가 맛이 이전보다 훨씬 깊고 진합니다.
❄️ 받으시는 즉시 꼭 냉장고에 넣어서 차갑게 드세요!
과육이 들어있으니 차갑게 보관하셨다가 드시기 전 가볍게 흔들어 주시면 오디 특유의 달콤한 맛을 가장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무농약으로 달고맛있습니다

오디즙 100봉에 택배비 까지155,000원 입니다 농협 이점숙 525040,52,039438 필요하심전화주세요 010.
9944.4764
하지감자는 농가들이 일찍팔면 비싸다고 맛이덜들을때 다들캐서 파는데 저는 맛잇는감자로 파려고 안캐고 있읍니다 기다려주세용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제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함니다 늘건강하세요
  • 작성자김제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디 구매하신 친구님들 감사함니다 건강을기원드려요
  • 작성자아련 | 작성시간 26.06.09 지기님이 올리신 [AI 개요] 읽으보니 입맛이 당깁니다
    나도 한박스 추가요~~~
  • 답댓글 작성자김제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진천사는 친구 고마워유
  • 작성자김제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디즙이 건더기채 해서 처음은 맛이덜해도 냉장고에 두어숙성 시커먹으면 몸에좋은거람니다맛도있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