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추억이된 사진 작성자산들|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강원도 여행길 이때가 좋았는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마 작성시간26.06.07 자나고 생각해 보면 정말 그때가 옛날이고 좋았는데...다들 이렇게 예뻤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그때만해도 젊고 예뻣지 잘들놀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련 작성시간26.06.07 참 많은 세월이 흘렀나 봅니다 사진을 크게 확대해 보니 46 좋은친구들과 46개띠친구들이 함께 뭉쳐 너도 있고 나도 있고 풋풋한 모습들이 참 예쁘기도 합니다...다시 한번 그 시절 그 친구들과 모두 함께 여행가고 싶어라~~~추억이란 이름으로 미련이 남아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 그 시절을 회상하며 추억이 된 사진들 잘보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컴을 들여다보니 옛사진이 있어서 그때를 생각하면서 올러보았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박사 작성시간26.06.07 산들 산들 ~~ 늘 그대로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저때가 제일 좋았던것 같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우 작성시간26.06.08 남과 북이 갈라진 이유가 뭘까?46년생 카페를 어떤 놈이 갈라 놓았나?정우 네 놈이!!. . .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어쩔수없는 선택 정우님 잘못 아니지요 즐건하루 잘보내시고 건강하세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늘푸른들 작성시간26.06.08 나도 있구만!까맣게 잊고 있었는데...멋진 추억!그때가 좋았습니다.다시 올수 없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모두가 잋혀질태 좋은추억 다시 보라고 올렸담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잔디 작성시간26.06.11 이때만 해도 잔디도 멋지네~ㅎㅎㅎ고운 추억 잘보고 나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맞어 저때만해도 젊었지 ㅎㅎ그래도 우리는 지금도 젊게 살고 있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