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2026년도 제45회 정기총회 신기술로 불경기 극복하는 건강한 미용인이란 슬로건으로 성료
(사)강동구미용사회(지회장 김수현)은 5월 26일 강동구민회관에서 356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습니디
이날 제45회 정기총회는 202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에 이어 감사보고를 만장일치로 채택하였습니다
일괄상정된 2026년도 사업 및 일반(회비)회계와 특별(후원금)회계를 의결하고 임원선거에서는 김수현 지회장이 제15대 지회장으로 감사는 조기덕 김정옥 회원이 감사로 선출 되었습니다.
새로 선임된 제16대 임원 모두 강동구미용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각오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 여러분 수고많으셨습니다 올한해 더욱 빛나는 강동구미용사회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