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 없는 아침메뉴였는데 작성자포항맘러브|작성시간26.06.17|조회수10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치 덕분에 든든하게 먹었어요 ㅎㅎ 김이랑 싸서 먹으니 맛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항맘러브 | 작성시간 26.06.17 김 김치 조합은 최고라 생각해요ㅋ 답댓글 작성자포항맘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ㅎㅎ 작성자포항맘러브 | 작성시간 26.06.20 김치, 물김치 다 좋아해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