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 없는 아침메뉴였는데

작성자포항맘러브|작성시간26.06.17|조회수104 목록 댓글 3

김치 덕분에 든든하게 먹었어요 ㅎㅎ 김이랑 싸서 먹으니 맛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항맘러브 | 작성시간 26.06.17 김 김치 조합은 최고라 생각해요ㅋ
  • 답댓글 작성자포항맘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ㅎㅎ
  • 작성자포항맘러브 | 작성시간 26.06.20 김치, 물김치 다 좋아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