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갑습니다 작성자대이동80(영일고)|작성시간26.06.14|조회수15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좋아욥~^^ 다음까페에 포항맘까페있는줄 몰랐네요^^80년생. 영일고출신이여라~~**방가워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효곡동준석맘85 | 작성시간 26.06.14 반가워요 ^^ 작성자대이동준혁맘87 | 작성시간 26.06.15 반갑습니당 작성자대잠동별맘 95 | 작성시간 26.06.20 환영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