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훈장 작성시간09.05.01 건물의 외형은 단순한데 와우 그 내부는 마치 최고급 호텔 레스토랑보다도 고급스럽고 천정의 샹드리에는 마치 프랑스 왕궁과도 같이 화려합니다.더우기 밖을 내다 볼 수 있는 넓은 창과 천창이 있는 자리는 그야말로 이 봄날에 아주 딱입니당.음식도 아주 깔끔하게 보이는데 맛도 기가 막히다니 조만간 마눌과 한번 가보고야 말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violet님 행복해 하시는 표정,음식 맛도 음식 맛이지만 그 거이 친구가 쏘는 공짜이기 때문에 더한 건 아닐까 싶다는.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