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내가 가 본 레스토랑 중 최고의 맛&멋! [라 붐-LA Boom]

작성자violet| 작성시간09.04.16| 조회수849|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훈장 작성시간09.05.01 건물의 외형은 단순한데 와우 그 내부는 마치 최고급 호텔 레스토랑보다도 고급스럽고 천정의 샹드리에는 마치 프랑스 왕궁과도 같이 화려합니다.더우기 밖을 내다 볼 수 있는 넓은 창과 천창이 있는 자리는 그야말로 이 봄날에 아주 딱입니당.음식도 아주 깔끔하게 보이는데 맛도 기가 막히다니 조만간 마눌과 한번 가보고야 말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violet님 행복해 하시는 표정,음식 맛도 음식 맛이지만 그 거이 친구가 쏘는 공짜이기 때문에 더한 건 아닐까 싶다는.하하
  • 답댓글 작성자 viole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4.16 정말 쵝오호텔레스토랑 버금가는 분위기에 그 규모도 엄청났어요.아마도 경기도 지역이라 가능한 듯~함께 간 강남아짐 두명이 헉했다니까요~저녁메뉴에도 세트메뉴 있고 단품요리도 무궁무진하니..예약하고 가보심이 좋을듯 싶네요. 특별한 날이라고 하면..특별한 좌석에 꽃과 케익도 제공하는 경우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에니버서리 메뉴도 따로 있구요. 2인에 12만원정도 하는데..최고는 1인당 15만원까지 있어요.^-^
  • 작성자 sophee 작성시간09.04.16 와, 맛있게 보여요~ 저런 곳이 백운호수 근처에 있었군요. 가까운 평촌에서 8년을 살면서도 한번 못 가본 곳이 백운호수에요. 말은 많이 들었는데 웬지 그쪽으로 발길이 안 떨어졌었다는. 사노라면 언젠간 가 볼 날이 있겠지요. ^-^
  • 답댓글 작성자 viole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4.16 친구분 중에 한 턱 낼일 있는 친구한테 '라 붐'에서 쏘라고 하세요~ㅎㅎ
  • 작성자 긴호흡 작성시간09.04.17 한달에 한번 나를 위한 이런 사치~ 가져 봄직하네요^^ 에궁 저도 서울에 있음 친구들과 이런 자리는 종종 가질수 있을텐데 친구와 가까이 계신것만으로도 부럽구요 저는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엄마를 함 모시고 가고 싶네요 ^-^
  • 답댓글 작성자 viole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4.17 ㅎㅎ꼭 가보세요~어머님께서도 좋아하실거예요! 내가 음식사진을 찍어대니까...어쩜 더 신경써서 음식을 냈는지도 몰라요..설명도 어찌나 자세하게 해 주는지..저 역시 모르는 것과 궁금한 것은 못참는 성격이라..하나하나 물어 보면서 먹었구요>< 난 그런게 전혀 창피하지 않아요므흣
  • 작성자 eastno 작성시간09.04.17 밥먹으며 음식 나올때마다 저리 찍어대는 일도 정성이 아니면 힘들텐디.. 하여간 바쁘신 욜렛님..^^
  • 답댓글 작성자 viole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5.01 친구들에게도 말 디따 많이 들어감서...찍은 사진인디...별 반응은 엄따는...ㅎㅎㅎ
  • 작성자 牧丁 작성시간09.05.01 내도 꼭 가볼껴~ ㅎㅎ^.^
  • 답댓글 작성자 viole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5.01 누구랑??~ㅎㅎ^.^
  • 작성자 제다이 작성시간09.05.01 예전에 자동차 동호회 할때 떼드라이브로 백운호수는 몇번 가 보았었는데, 참 좋은곳이 많았었지요. 저도 여기에 한번 가봐야겠네요 ^-^
  • 답댓글 작성자 viole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5.02 어쩌면 이 곳에서 떼로~사오모친구들을 만나게 되는건 아닌지...*.*
  • 작성자 무명 작성시간09.05.02 생긴지 오래 되지 않은 레스토랑이네요, 사오모 모임 여기서 안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 viole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5.03 한 지은지 오년은 지난 레스토랑인거 같던데요? 어제도 생각지도 않았던 분의 저녁초대로 환상적인 저녁식사를 하고 왔는데요~랍스타 젓가락 먹었다는..ㅎㅎ 제가 로또 대박당첨 되면...사오모친구들 벙개 칠게요~~룰루
  • 작성자 현지 작성시간09.07.16 와,, 정말 멋진 곳이네요. 찾아가보고 싶어요. 멋진 게시물 담아갑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