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Riverside' (이노우에 요스이)~ 90년대 일본노래 열심으로 들을 때 멋졌던 곡, <Re:80년대 동아시아 여성들의 영원한 노래방 1위곡~ 雨(Ame)..
작성자그림 비작성시간13.02.14조회수150 목록 댓글 7영상이 엄청 맘에 들지않는데... 오리지널은 요것밖에 못찾았네요.
가사도 노래제목 처럼 직설화법이고 기타리듬 처럼 쉑시하군요. 아무도 모르게 새벽이 밝아 올 즈음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violet 작성시간 13.02.14 드뎌 동지 만나다..ㅎㅎ
설마 이 노래 제목 따서 리버사이드호텔이 생긴 거 아니냐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무비(그림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02.14 딱정에서 술잔 마주쳤던 사이지요. ^^
일본 대중문화에 대해서 빠꼼이(?)신 거 같에서요.^ -
답댓글 작성자무비(그림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02.16 글쎄요... 리버사이드...우리 리버사이드
나이트가 한 때 장안에서 잘나가던 때가 있었던 거 같은데...
난 딱 한번 갔었던 거 같기도 하구요. ^
노래의 기타리듬이 멋있죠? -
답댓글 작성자anzenchitai 작성시간 13.02.15 어..감독님! 딱정벌레에선 일본대중문화 말씀하시지 않으셨는데..^^
Inoue님의 발표곡들이 워낙 명곡들이고 대중적이기에..
몇곡을 뽑으라시면..조용필님의 히트곡중에 몇곡 추천하라시는 것과 같은 ..^^
감독님! 이분 베스트곡 리뷰 시리즈를 조만간 드리겠습니다~
전화주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무비(그림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02.15 조용필의 힛 넘버 중에서 몇곡...ㅎ~ 그렇게 비교가 되나요? ^^
모바일 010 3753 1824 , 안전지대님 번호는 전화기 바뀌는 과정에서 실종되었군요. ^^
이노우에 베스트 리뷰 시리즈는 이 게시판에 올리면 되는 거 아닌가요?
아니면 메일을 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