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마을 작성자김 종채|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관님 | 작성시간 26.06.20 분천 산타 마을에 가셨군요낙동강 종주때 그길을 걸으며 갔고또 한번은 MT산악회서 정동진서 열차타고 산타마을까지 가본일이 있습니다멋진 사진 감사 합니다 작성자도도해 | 작성시간 26.06.21 겨울 눈 내렸을때 가면 기분이 더 날 것 같습니다.아이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아요.멋져요.. 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