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타 마을

작성자김 종채|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관님 | 작성시간 26.06.20 분천 산타 마을에 가셨군요
    낙동강 종주때 그길을 걸으며 갔고
    또 한번은 MT산악회서 정동진서 열차타고
    산타마을까지 가본일이 있습니다
    멋진 사진 감사 합니다
  • 작성자도도해 | 작성시간 26.06.21 겨울 눈 내렸을때 가면 기분이 더 날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아요.
    멋져요.. 짱~!!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