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마지막 단오구경 가서 애들이랑 놀아주고
놀이기구도 쪼맨치 태워주고 맛난것도 쪼맨치 먹고
경기가 안좋다는데 단오장엔 사람들만 엄청많습니다
오늘은 새벽부터 제초제 두통치고 텐트치고 쉴곳
석분두차 싫어다 평탄작업 하고 그늘에 쉬었다가
레미콘 남는게 조금있다 하여 불러서 다치고 나니
기진맥진 합니다 여름에는 쉬는게 갑입니다
다음검색
어제는 마지막 단오구경 가서 애들이랑 놀아주고
놀이기구도 쪼맨치 태워주고 맛난것도 쪼맨치 먹고
경기가 안좋다는데 단오장엔 사람들만 엄청많습니다
오늘은 새벽부터 제초제 두통치고 텐트치고 쉴곳
석분두차 싫어다 평탄작업 하고 그늘에 쉬었다가
레미콘 남는게 조금있다 하여 불러서 다치고 나니
기진맥진 합니다 여름에는 쉬는게 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