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도 좋고, 살랑살랑 시원한 바람마져 불어와
걷기에 최적인 날씨였어요
녹음이 우거져 초록의 잎들이 풍성한
이 계절이 참 좋아요~
용강님 따라가면 자다가도 떡이 생겨요
(●'◡'●)
각자 자기소개 하고 출 바~ 알
그늘길로 걸어서 참 좋아요
여길 올라가는건 아니고, 스쳐 지나 갑니다
(* ̄▽ ̄*)
간식타임~ 용강님이 가져오신 간식을
둘러앉아 맛나게 잘 먹었어요
베스트 드레서 상
베스트 포즈상 드려야 겠어요
산악문화 체험센터를 지나고...
여성횐님들의 초상권 보호를 위해 뒷모습만...ㅎㅎ
전망대에서 바라본 풍경
서울시내가 한눈에 보여요
저 멀리 남산타워, 롯데 시그니엘이 보이고
여의도는 지척에.....
오디나무 열매가 아주 작아요
걸을때마다 톡톡~ 터지는 즐거움? ㅎㅎ
뒤에서 내내 후미를 봐주신 해밀님
우리가 걸은 길을 뒤돌아 봤어요
죽순이 삐죽삐죽 올라와 있어요..
자연속에서 멍때리기~
월드컵경기장 역으로 갑니다.... END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아웅~ 다움님^-^
방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올가 손 위치가 애매해서 살짝 가린것뿐이에요..^^
-
작성자용강 작성시간 26.06.07 하나도 빼먹은게 없어요,
하나도 안이쁜사진도 없어요.
글도 이뻐요.
솔이리아스님께 이쁜이상드려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영광입니다~
칭찬은 돌고래도 춤추게 한다는데
몸둘바를 모르게 부끄럽사옵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