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뚜벅걷기후기

26년6월6일(토)월드컵경기장, 주변공원걷기~ 용강님 진행

작성자솔리아스|작성시간26.06.07|조회수118 목록 댓글 8

씨도 좋고, 살랑살랑 시원한 바람마져 불어와

걷기에 최적인 날씨였어요

녹음이 우거져 초록의 잎들이 풍성한

이 계절이 참 좋아요~

용강님 따라가면 자다가도 떡이 생겨요

(●'◡'●)

 

 

 

 

 

 

각자 자기소개 하고 출 바~ 알

 

 

 

 

 

그늘길로 걸어서 참 좋아요

 

 

 

 

 

 

 

 

 

 

 

 

 

 

 

 

 

여길 올라가는건 아니고, 스쳐 지나 갑니다

(* ̄▽ ̄*)

간식타임~ 용강님이 가져오신 간식을

둘러앉아 맛나게 잘 먹었어요

 

베스트 드레서 상

 

베스트 포즈상 드려야 겠어요

 

산악문화 체험센터를 지나고...

 

여성횐님들의 초상권 보호를 위해 뒷모습만...ㅎㅎ

 

전망대에서 바라본 풍경

 

 

 

 

 

 

 

 

 

서울시내가 한눈에 보여요

저 멀리 남산타워, 롯데 시그니엘이 보이고

여의도는 지척에.....

 

 

 

 

 

 

 

 

 

 

 

 

 

 

 

오디나무 열매가 아주 작아요

 

걸을때마다 톡톡~ 터지는 즐거움? ㅎㅎ

 

 

 

뒤에서 내내 후미를 봐주신 해밀님

 

 

우리가 걸은 길을 뒤돌아 봤어요

 

 

 

 

 

 

 

 

 

 

 

 

 

 

 

 

 

 

 

 

 

 

 

 

 

 

 

 

 

 

 

 

 

 

 

 

 

 

 

 

 

 

 

 

 

 

 

 

 

 

죽순이 삐죽삐죽 올라와 있어요..

 

자연속에서 멍때리기~

 

 

 

 

 

월드컵경기장 역으로 갑니다.... EN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웅~ 다움님^-^
    방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올가 | 작성시간 26.06.07 솔리아스 너무 보기 민망했나용 ㅋ
    제 스타일이니까 예쁘게 봐주시고요 인생 짧아요
    더 늙으면 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올가 손 위치가 애매해서 살짝 가린것뿐이에요..^^
  • 작성자용강 | 작성시간 26.06.07 하나도 빼먹은게 없어요,
    하나도 안이쁜사진도 없어요.
    글도 이뻐요.
    솔이리아스님께 이쁜이상드려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영광입니다~
    칭찬은 돌고래도 춤추게 한다는데
    몸둘바를 모르게 부끄럽사옵니다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