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뚜벅걷기후기

26년 6월8일(월) 10시30분 초안산둘레길

작성자다움|작성시간26.06.08|조회수187 목록 댓글 8

아침엔 제법 서늘해서 꼭 초가을 날씨같더니 걸을땐 그늘로 천천히
걸어서인지 걷기엔 최고의 날씨였습니다 끝까지 함께해주신
회원님 수고많으셨어요

함께걸음하신분 (존칭생략)
1선화 탁사랑 가치 호박꽃 지금 지금동행 도원에 전아름 다움 해찬
11 꽃나무 트레킹 친구 방하 영미 신나라 푸르나 박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지역주민이 오시니까 마음으로 든든하더라구요 오늘도 신나라님 큰힘이 되었네요
  • 작성자트레킹 | 작성시간 26.06.08 오늘에 명품길 최고였어요 ㅎ

    다음님!!!
    수고 덕분에 길친구님들과 자연을 즐기며 담소나누는 힐링하는
    해피 데이 였습니다.

    다음님!!!
    감사합니다 ♡

    길친구님들 반갑고 즐거웠어요 ㅎ
  • 작성자다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먼길 와주셔서 감사해요 시원해서 걸을만했지요 건강한여름 보내시구요
  • 작성자지금 | 작성시간 26.06.08 다움님 길은 오늘도 참 좋았습니다 아름다운 하늘과 살랑살랑 불어주는 바람과 숲그늘 사이로 걸으니 덥지 않고 걷는 길이 즐거웠습니다 수고많으셨구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지금님 동행분까지 함께 오셔서 즐겨주시니 감사합니다 그리고 배려의마음 누군가에는 큰 위로와힘이 된답니다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