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걷기🔴🔴
하사님. 월영님. 소현님
하얀별빛님. 한송이님. 수가님. 나희
느릿느릿 걷다보니 1만5천보 걸었습니다~
함께 걸어주시고. 함께 나눠먹으며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잘 보낸듯 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사 작성시간 26.06.08 적당한바람과 맑은하늘이우리의 걷기를도와주었네요 모두모두 반가웠어요 나희님수고하셨구요 담길에 오늘같이 웃으며 또만납시다
-
작성자한송이 작성시간 26.06.08 날씨가 가을처럼 시원하고 파릇파릇 우거진 숲길 열어준 나희님 감사감사 처음 가본 구레 올레길 흙산이라 걷기에 안성맞춤 날씨도 와룡산 숲길도 예술 나희님 사진도 예술 이네요
길벗님과 정담 나누며 happy day! -
작성자소현 작성시간 26.06.08 언제나 가도 좋은길
흙길에 그늘길 푸르름이
꽉찬 오솔길 오붓하게
벗님들과 야기나누며
많이웃는 하루였습니다
나희님 리딩에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하얀별빛 작성시간 26.06.08 시원한 바람이 불어줘서
더 즐겁게 걸었던 조만간
다시 또 걸어도 좋을 와룡산이었어요.
하하호호 웃음짓게 해 준 길벗님들, 나희님 고맙습니다.
사진에 속눈썹까지 신경쓰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