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뚜벅걷기후기

[문화걷기후기]26년6월9일(화) 광화문 프리덤홀,KT온마루, 서울시립미술관

작성자해나루|작성시간26.06.09|조회수92 목록 댓글 4

참석: 오름,설란,지워니,윤소,해나루,객원,혜전,샤이니,들녘,조은만남 10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용강 | 작성시간 26.06.09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오름 | 작성시간 26.06.10 해나루님의 리딩으로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왔네요 ^^
    리딩에 식사까지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함께한 길벗님들도 만나서 반가웠어요^^
    담 길에서 만나요 ~
  • 작성자설란 | 작성시간 26.06.10 해나루님 덕분에 이뻐지고 젊어진 날이었습니다.^^

    사진보니 AI기술은 공식적인 사기기술입니다.^^

    리딩해주신 것도 고마우운데 점심까지 쏴 주시고 고맙습니다.

    서울 구석구석
    해나루님이 진행하는 문화걷기는 꼭 참석하고싶은 욕심이 생겼네요.
  • 작성자혜전 | 작성시간 26.06.10 덕분에 최첨단 문명을 접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