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부담없이 걷기좋은 편한길
스물한명의 회원님들과 앞서거니 뒤서거니 즐겁게 잘 마쳤습니다
모두 수고많으셨어요
함께걸음하신분 (존칭생략)
1베리 은비취 다정 아리울 자윤 라임 사막여우 열정 투게더 다움
11유영 여소영 호박꽃 솔리아스 수가 소요유 하얀별빛 무정 전아름
길친구
21워킹우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뒤에서 소리없이 자연과 하나되어 걸으셨나요 함께해주셔서 감사하고 사진까지 두루두루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시간 26.06.10 살방살방~ 길이 좋아 산행후 집에 와도 피로도가
적어서 참 홀가분 하고 좋았어요.. 이런 좋은 길을
다움님 덕에 걸어봤네요~^-^
길동무들 인원수도 체크하고, 뒤처진 분들을 위해
멈춰 서서 기다려 주시고, 선두에서 이끌어 주셔서 오늘 하루 기분좋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언제 어디서 뵈어도 반가운 솔리아스님
걸으면서 사진까지
수고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