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뚜벅걷기후기

26년6월10일(수) 10시30분 호암산관악산 도란도란길

작성자다움|작성시간26.06.10|조회수148 목록 댓글 12

누구나 부담없이 걷기좋은 편한길
스물한명의 회원님들과 앞서거니 뒤서거니 즐겁게 잘 마쳤습니다
모두 수고많으셨어요

함께걸음하신분 (존칭생략)
1베리 은비취 다정 아리울 자윤 라임 사막여우 열정 투게더 다움
11유영 여소영 호박꽃 솔리아스 수가 소요유 하얀별빛 무정 전아름
길친구
21워킹우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뒤에서 소리없이 자연과 하나되어 걸으셨나요 함께해주셔서 감사하고 사진까지 두루두루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워킹우먼 | 작성시간 26.06.10 오늘 걸으며 담아본 사진 몇 장 함께 남겨봅니다.

    다움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워킹우먼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솔리아스 | 작성시간 26.06.10 살방살방~ 길이 좋아 산행후 집에 와도 피로도가
    적어서 참 홀가분 하고 좋았어요.. 이런 좋은 길을
    다움님 덕에 걸어봤네요~^-^
    길동무들 인원수도 체크하고, 뒤처진 분들을 위해
    멈춰 서서 기다려 주시고, 선두에서 이끌어 주셔서 오늘 하루 기분좋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언제 어디서 뵈어도 반가운 솔리아스님
    걸으면서 사진까지
    수고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