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뚜벅걷기후기

26년6월10일(수)호암산, 관악산 도란도란길/ 다움님 진행

작성자솔리아스|작성시간26.06.10|조회수115 목록 댓글 4

날씨 좋고, 공기 좋고, 많은 분들이 참여했어요

여인천하~

 

 

동네주민들이 애용하는 편한 산길이에요

 

 

 

 

 

 

 

 

 

정자에서 한템포 쉬어요

 

 

 

 

 

 

 

누가 방금 쓸었을것 같은 클린한 길~

 

 

 

 

 

 

 

 

 

 

 

곳곳에 CCTV 가 참 많더라구요

 

 

 

 

 

 

 

 

 

 

 

 

 

행복 배드민턴장

이미 행복해진 느낌

 

 

 

곳곳에 운동기구가 비치되어 있어요

 

 

 

 

 

 

 

로드 뷰~

 

 

 

 

 

 

 

 

 

 

 

 

 

 

 

 

 

 

 

 

 

 

 

???

 

 

 

 

 

 

 

호압사는 돌담 공사중.....

 

 

 

 

 

호압사

 

 

 

 

 

 

 

 

 

 

 

왼쪽엔 500년된 느티나무

 

점심을 먹고 하산중~

 

 

 

삼성산 성지

 

 

 

 

 

 

 

관악산 트리 전망대

 

 

 

 

 

 

 

도란도란 걷는 길....

 

 

 

 

 

 

 

 

 

 

장승이 촤르르~ 서있는 길을 호다닥 내려가요

 

 

 

 

 

얼추 다 내려왔네요~

 

 

 

 

 

 

 

잘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워킹우먼 | 작성시간 26.06.10 솔리아스님, 오늘 처음 인연을 맺었지만 참 고마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걷는 동안에도 사진을 정성껏 담으시고, 집에 돌아가셔서 쉬고 싶으셨을 텐데 이렇게 멋진 후기까지 올려주셨네요.

    후기를 보며 단순히 사진 몇 장이 아니라 오늘 함께했던 시간과 분위기, 숲길의 싱그러움까지 다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런 기록이 남기에 오늘의 도보가 더욱 특별해지는 것 같습니다.
    정성 가득한 후기와 수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두 반가웠어요~
    워킹우먼 닉이 참 커리어 있고 멋지다 생각했어요
    뒤에서 먼저 가시라고 양보도 해주시고, 덕분에
    빠르게 걷다가, 하늘도 한번 쳐다 보고, 초록의
    녹음속으로 듬성듬성 보이는 하늘과 쓰러진 나무
    들을 돌아볼 수 있고, 걸으며 느낄수 있는 오감을
    다 체험했어요.. 같이 걸음한 분들과 더불어 함께요~
  • 작성자다움 | 작성시간 26.06.10 오랫만이어서 더 반가웠어요 사진도 많이 부지런히 움직이셨네요 오늘하루 감사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언제봐도 좋은 다움님~
    담 좋은길에서 또 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