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여행 기분은 제대로 내셨는지요?
오붓한 하루 즐겁게 잘 보낸듯합니다~
솔리아스님 월영님. 사진봉사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인천시민이신 하사님께서 손수 떠오신 주방수세미 넘 감동 이었습니다~^^
오랫만에 뵈온 뭉치님 오늘도 베낭 한가득 풀어 주시고 갈매기 무서워하는 길벗님들 다독이시며 예쁜 인증샷 남겨 주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감사합니다~ 좋으셨으면 앵콜 한번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귀염여신님~ 차이나타운 강행길도 즐거우셨지요~~
-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시간 26.06.12 우와~ 제 독사진이 많아 사진부자가 됐네요~^^
즐건 하루가 이렇게 또 추억으로 남았네요..
한분한분 정성껏 사진 찍어주시는 나희님께
감동 받았어요! 제가 복이 많은가봐요
오늘 넘 많은걸 받은 하루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나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막내 솔리아스님~~
반가웠습니다~~ 좋은날 또 만나면 참으로 좋겠다는 생각 해 봅니다~^^ -
작성자.뭉치 작성시간 26.06.13 나희님 덕분에
많이 웃고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나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뭉치님 함께하시는 길에는 늘 즐거움이 배가 되옵니다~ 배려와 나눔의 삶을 사시는 뭉치님
가끔 자주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