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뵌 나희님 길에서 다소 어색했지만
다들 친절하시고 반가히 맞아주셨고
뭉치님의 두손 가득 과자랑, 요구르트를
이고, 지고 오셔서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월영님의 사진 봉사, 하사님의 뜨개 사랑~
알록달록 정성 가득 손수 만든 작품들을
한분씩 나눔 하셨어요... 감동....
이 모든걸 다 누린 저는 행운아 ㄟ( ▔, ▔ )ㄏ
머리 위론 모노레일이 지나 가고....
두번째 만난 귀염여신 님~
넘 반가웠어요
갈매기는 새우깡 으로 꼬시는 진부한 사실
(‾◡◝)
오늘도 새우깡의 꼬임에 빠져....
머리 위에 새우깡을 올려 두고...
왜? 나는 안 주냐며 1인 시위하는 갈매기~
편의점에서 각자 점심을 해결하고
계단을 오르면 우리의 수명도 오릅니다
월미공원 물벙카는 달립니다
부릉부릉 =3 =3
섹쉬, 큐티, 프리티~
애교 발사~
서핑보드의 완벽한 자세
~( ̄▽ ̄)~*
솜털뽀송한 아가 가 노니는 연못
파프리카 입술
이날 받은 수세미..
컬러도 넘 이뻐서 다 갖고 싶었다눙~ㅎㅎ
(❤️ ω ❤️)
꽃길만 걸어요~
걷기가 끝나고 아쉬움에 차이나타운 구경....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희 작성시간 26.06.13 우왕 대박입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후기를 남겨주신 솔리아스님
함께걷기 작가님으로 멋진 추억 많이 남겨주시길
바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우왕~ 감사합니다 나희님
즐건추억 만들어 주셔서 제가 감사합니다♡ -
작성자귀염여신 작성시간 26.06.13 솔라아스님~
더운날 멋진 사진 담느라고 수고많았습니다.
담길에서도 만납시다. -
답댓글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같이 걸음해 즐건시간 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