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뚜벅걷기후기

6월12일(금)(벙개)월미도 바다길 산책/ 나희님 진행

작성자솔리아스|작성시간26.06.13|조회수148 목록 댓글 4

음 뵌 나희님 길에서 다소 어색했지만

다들 친절하시고 반가히 맞아주셨고

뭉치님의 두손 가득 과자랑, 요구르트를

이고, 지고 오셔서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월영님의 사진 봉사, 하사님의 뜨개 사랑~

알록달록 정성 가득 손수 만든 작품들을

한분씩 나눔 하셨어요... 감동....

이 모든걸 다 누린 저는 행운아  ㄟ( ▔, ▔ )ㄏ

 

 

 

 

머리 위론 모노레일이 지나 가고....

 

 

 

두번째 만난 귀염여신 님~

넘 반가웠어요

 

 

 

갈매기는 새우깡 으로 꼬시는 진부한 사실

(‾◡◝)

 

오늘도 새우깡의 꼬임에 빠져....

 

 

 

 

 

 

 

 

 

 

 

 

 

 

머리 위에 새우깡을 올려 두고...

 

 

 

 

 

 

 

 

 

왜? 나는 안 주냐며 1인 시위하는  갈매기~

 

 

 

 

 

 

 

 

 

 

 

 

 

 

 

 

 

 

 

 

 

 

 

 

 

 

 

 

 

 

 

 

 

 

 

 

 

편의점에서 각자 점심을 해결하고

 

 

 

 

 

 

 

 

 

 

 

 

 

 

계단을 오르면 우리의 수명도 오릅니다

 

 

 

 

 

 

월미공원 물벙카는 달립니다

부릉부릉 =3 =3 

 

 

 

 

 

 

 

 

 

 

 

 

 

 

 

 

 

 

섹쉬, 큐티, 프리티~

 

애교 발사~

 

 

 

 

 

 

 

 

 

 

서핑보드의 완벽한 자세

~( ̄▽ ̄)~*

 

 

 

 

 

 

 

 

 

 

 

 

 

 

 

솜털뽀송한 아가 가 노니는 연못

 

 

 

 

 

 

 

 

 

 

파프리카 입술 

 

이날 받은 수세미..

컬러도 넘 이뻐서 다 갖고 싶었다눙~ㅎㅎ

 

(❤️ ω ❤️)

 

 

 

 

 

 

 

 

 

 

 

꽃길만 걸어요~

 

 

 

 

 

 

 

 

 

 

 

 

 

 

 

 

걷기가 끝나고 아쉬움에 차이나타운 구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희 | 작성시간 26.06.13 우왕 대박입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후기를 남겨주신 솔리아스님
    함께걷기 작가님으로 멋진 추억 많이 남겨주시길
    바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우왕~ 감사합니다 나희님
    즐건추억 만들어 주셔서 제가 감사합니다♡
  • 작성자귀염여신 | 작성시간 26.06.13 솔라아스님~
    더운날 멋진 사진 담느라고 수고많았습니다.
    담길에서도 만납시다.
  • 답댓글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같이 걸음해 즐건시간 이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