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뚜벅걷기후기

26년6월15일(월)10시30분 봉화산 둘레길

작성자다움|작성시간26.06.15|조회수129 목록 댓글 8

더운날씨 땀흘리며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함께하신분 (존칭생략)
1시월애 요안나 라임 하늬 솔잎길 히어리 전아름 영미 푸르나 전아름
11다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늘하루 지원님방식대로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올여름 더위와 잘 타협해보자구요 그래도 걷기는 계속됩니다
  • 작성자히어리 | 작성시간 26.06.15 다움님 좋은 숲과 편한길 찾아서 오르락
    내리락 수고많으셨습니다
    더운날이라 여유로운 쉼도
    좋았고 잘걷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늘속에서 바람만불면 더위도 이겨낼만 할터인데 바람이 인색하더라구요 끝까지 둘레길완주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솔잎길 | 작성시간 26.06.15 다움님
    더운 날씨에
    봉화산
    예쁜 길 찾아
    이리저리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산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다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길은 너무좋은데 가끔씩 헷갈려서 정신바짝 차리고 간다해도 때론 또다른힘을 도움받아 마무리하게 됩니다 30도가 넘는데다 바람 이없어 덥기는하더라구요
    수고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