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종폭포에 얼마나 물이 흐를까 궁금증을 안고 출발했는데 실망스러울 정도로 아직은 가느다란
물줄기만흐를뿐이었죠
그래도 용감한 아침가리님 온몸을던져 물속에 몸을 맡겨버리더라구요 오늘은 새로으신
회원 님이 세분이나 계셨어요
맛난음식 서로나눠먹으며 즐겁게
걷기를 마무리했습니다
모두 수고많으셨어요
함께해서 더없이 좋았어요
함께걸음하신분(존칭생략)
1나은 라리 지금동행 아침가리 경이 여소영 산내들 다움 무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리 작성시간 26.06.16 폭포수를 볼 수 없어 아쉬웠지만, 햇빛을 피할 수 있는 그늘이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비가 그리워집니다
며칠전 시원한 소귀천계곡물이 생각나네요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경이 작성시간 26.06.16 멋찐폭포의모습은 볼수없었지만,
발도담근후 하산
까지 개운했습니다
오지같은 오늘 길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아쉬움하나없는 좋은날을 만들어주신 다움님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다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늘 새로운길 좋은길찾아 열심히 노력할께요 시간되는데로 함께 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