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시간 26.06.19 우와~ 기다리고 기다리던 도우님 사진
넘 멋져요, 제 모습도 넘 이쁘게 나왔네요 (‾◡◝)
작가님 앵글에 자주 들어가야겠어요 -
작성자제이미 작성시간 26.06.19 오랜만에 뵈었는데 아주 예쁜 사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올리브 작성시간 26.06.19 더운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남도 작성시간 26.06.20 더운 날씨에 무겁고 커다란 카메라로 멋진 작품 찍어 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품 사진 감상 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매화향 작성시간 26.06.21 사진예술입니다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