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에서 우아~ 하게 점심을 먹었어요
몽실몽실 수국이 탐스럽게 피었어요
꽃반지, 꽃 팔찌 끼고 동심으로~
아무 생각 없이,
그렇게 잠시만...
하늘엔 조각구름 떠 있고~ 🎵
조심조심~ 😧
무더위 에도 불구하고 한분 한분 멋지게 촬칵~
남도님 애쓰셨어요...
저는, 남도님 파파라치가 되어....
안찍으시겠다는걸 어거지로~ (˘・_・˘)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
더운날 시원한 터널은 무더위를 식혀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남도님 팬들을 위해 제가...ㅎㅎ
더운날도 열심히 사진 담아 주셔서 감사드려요 -
작성자귀염여신 작성시간 26.06.20 소담스런 수국에서 밋진 모습으로 추억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운날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이날 더워서 제 핸펀이 열을 받아서 많이 못
담았어요... 폭발할뻔~* -
작성자매화향 작성시간 26.06.21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날은 더웠지만 비타민D 충족하고, 수국도 보고
그또한 좋은 하루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