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뚜벅걷기후기

26년6월17일(수)한강 수국길 걷기/ 윤상님 진행

작성자솔리아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110 목록 댓글 8

 

 

 

 

 

 

 

 

 

 

 

 

 

 

 

 

 

 

 

 

 

 

 

 

 

 

 

정자에서 우아~ 하게 점심을 먹었어요

 

 

 

 

 

 

 

 

 

몽실몽실 수국이 탐스럽게 피었어요

 

 

 

 

 

 

 

꽃반지, 꽃 팔찌 끼고 동심으로~

 

 

 

 

 

 

 

 

 

 

 

아무 생각 없이,

그렇게 잠시만...

 

 

 

하늘엔 조각구름 떠 있고~ 🎵

 

 

 

조심조심~ 😧

 

 

 

무더위 에도 불구하고 한분 한분 멋지게 촬칵~

남도님 애쓰셨어요...

 

저는, 남도님 파파라치가 되어....

안찍으시겠다는걸 어거지로~ (˘・_・˘)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

 

 

 

 

 

 

 

 

 

더운날 시원한 터널은 무더위를 식혀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남도님 팬들을 위해 제가...ㅎㅎ
    더운날도 열심히 사진 담아 주셔서 감사드려요
  • 작성자귀염여신 | 작성시간 26.06.20 소담스런 수국에서 밋진 모습으로 추억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운날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날 더워서 제 핸펀이 열을 받아서 많이 못
    담았어요... 폭발할뻔~*
  • 작성자매화향 | 작성시간 26.06.21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리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날은 더웠지만 비타민D 충족하고, 수국도 보고
    그또한 좋은 하루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