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뚜벅걷기후기

26년6월21일(일) 서울대공원 산림욕장 둘레길 걷기(해밀님 리딩)감사합니다^^

작성자카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116 목록 댓글 6

너무 좋은 길. 좋은 사람들. 과 ❤️ 함께한 🥰시간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 이쁘게봐주심 감사합니다~ 올가님^^
    25일 물놀이 갑시다요 풍덩풍덩 🏊‍♂️ 🥽 🏊‍♂️
  • 작성자별경 | 작성시간 26.06.21 촉촉한 숲길에 초록한 나무들이 인상적인. 비온후의 청명함이 사진마다 가득해서 피곤한 눈이 션해집니다~ㅎ. 같이해서 더 즐겁고 행복한 걷기였어요.
    담길서 또 봬요.
  • 답댓글 작성자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25일물놀이 가자요ㅎㅎ
  • 작성자보드레 | 작성시간 26.06.21 첫도보로 약간긴장했는데 따뜻하게 챙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덕분에 즐거운휴일도보 보냈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만나방가웠습니다^^ 자주보았요 ^^ 25일 풍덩물놀이 일정맞으시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