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뚜벅걷기후기

26년6월22일(월) 10시30분 관악산 신림계곡 숲길따라

작성자다움|작성시간26.06.22|조회수144 목록 댓글 18

비가내린탓인지 계곡의물소리가
더시원하게 느껴지는길에서
햇빛이 쨍쨍하지않아 걷기에는
좋은날씨였어요 길도 그다지 힘들지않게 이왕이면 남들이 많이
가지않는길로 가려고 노력했습니다
끝까지 행복한시간 함께해준18분의
회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후미봐주신 뭉치님 사진담당해주신 달구지님 감사합니다

함께걸음하신분(존칭생략)
1열정 베리 엘리스 송송이 월황 다움 지금동행 경이 유수 은비취
11여소영 전아름 하얀별빛 무정 명화주 뭉치 흰구름 달구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함께걸어 주셔서 감사했어요 좋은길 종종 자주 함께해요
  • 작성자유수 | 작성시간 26.06.22 다음님의 편하신리딩과 좋은길......
    오랜만에 만난 반가운 길벗님들까지....
    즐거운 시간들 이였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늘 에너지넘치는 유수님 저도 댓글달은거보고 반갑고 기다려졌어요
    오셔서 밝은분위기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작성자하얀별빛 | 작성시간 26.06.23 오늘은 가보지 않은 관악산숲길 돌계단 내려가니 넓은 평상도
    있고 비밀의 쉼터같은
    곳에서 즐거운 점심.
    하하호호 소풍길처럼
    힘든지 모르고 마쳤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다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하얀별빛님 늘가던길도 좋지만 걷지않은길을 갈때는
    호기심도있고 재미가 더하더라구요 올여름에도 그늘속에서 숨겨진길 찾아보자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