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바람과 따끈한 햇살이 걸음걸음
행복을 안겨준 하루 였습니다~
함께 걸어주시고~ 함께 웃어주시고~
함께 전쟁? 치뤄주시고 ㅎ
감사한 하루 였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함께걷기🔴🔴
지원님. 소현님. 양지마을님
히어리님. 밀가님. 트레킹님
월영님. 훼어리님. 나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훼어리 작성시간 26.06.23 나희님!
언제가도 좋은 올림픽 공원길인데
오늘은 분위기가 특히 좋았습니다
모감주 나무 계수나무도 한 역할하네요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현 작성시간 26.06.23 오늘하루도 좋은벗님
들과 함께한 시간들
행복했습니다
종일 웃음꽃피우며
20.000보 가까이 걸음 했는데도 피곤과
힘들지 않고 잘먹고
잘걷고왔습니다
나희님 수고에 사진봉사까지 고맙습니다. -
작성자트레킹 작성시간 26.06.24 "모감주나무"
떨어진 꽃잎 모습이 마치 황금비가 쏟아진 듯 하다고
영어 이름이
golden rain tree.
열매로 염주를 만들었다고 염주나무.
선비가 죽으면 심었다는 양반나무.
라 불리었다는 모감주나무 꽃 덕분에 기쁨을 가득 담고왔네요.
그길을 좋아해 많이 걸었는데 모감주 나무 꽂을 처음 본걸보니 이계절엔 처음 간듯~
예쁜 모감주나무 꽃에 반했어요
모감주나무 꽃길과 새로개방한 예쁜길, 진행해준 나희! 길잡이님께
감사하며 멋진흔적 즐감하며 담아갑니다.
함께한 벗님들 함께여서 더 행복한 하루였어요.
수고에 감사합니다 ^^
참예쁘네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온 작성시간 26.06.24 미인님들만 뽑힌 자리 같네요. 사진작가님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