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걷기후기

2026 6 19 양구 펀치볼둘레길

작성자꼬옥자|작성시간26.06.20|조회수68 목록 댓글 4

양구펀치볼둘레길
숲밥
한반도섬 파로호꽃섬
박수근 미술관

오늘은
맥시코 ㅡ대한민국 축구하는날
졌영 ㅠ~

해나루님 마늘
용강님 보름달
고맙고 감사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움 | 작성시간 26.06.20 펀치볼숲길 파로호꽃섬 박수근미술관등등
    어제 최고로 신난1인은 꼬옥자님이었어요
    땡볕에 땀흘리면서도
    마냥 해맑은얼굴 보기 너무좋아요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남도 | 작성시간 26.06.20 펀치볼 둘레길, 지뢰밭을 옆에두고 걷는 원시림같은 숲길이 시원했습니다. 맛깔난 점심 숲밥도 제입맛에 딱~ 좋았어요^^
  • 작성자봄봄 | 작성시간 26.06.20 펀치볼숲길 또 가고싶고 맛있는숲밥 또 먹고싶어요
    즐겁고 행복한날 ^^
    함께여서 더 좋았습니다 ~~
  • 작성자호박꽃 | 작성시간 26.06.21 사정상 참석은 못 했지만
    "비목" 이란 노래가 떠올려지는 영상들 잘 보며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아주 잘 보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