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3 관악산 6봉~8봉
살방살방 여유롭게 갑니다.
☆시간:10:00시
☆장소:과천정부청사역 7번 출구 밖
☆코스:정부청사~문원폭포~6봉~8봉~
진행하다가 힘들다 싶으면 캇트!!ㅎ
☆코스는 상황에 따라 조율하여 변경 될수 있습니다
☆산행시간:살방살방 쉬엄쉬엄 갑니다
☞ 준비물 :도시락&여름산행은 물 넉넉히요^^
☞ 공식적인 뒷풀이는 없습니다
희망자에 한해 1/N
지기:개 울 :010-4849-8432
총무:금복주:010-5522-6708
길잡이:고요한님:
010-9901-2436
☞(필독)
본 산악회는 비영리 산악회로서
모든 사고는 본인에게 있으며 본 카페 운영진과 산행 리딩자는 모든 법적 책임을 지지 않으며 참석 댓글은 이글에 동의하는것으로 간주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복주 작성시간 26.06.22 즐안산 하세요
칭구 고마우이~~^^ -
작성자자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ㅎㅎ
참석자 분들은 댓글도 없는디
낼 참석은 하실런지. ㅋㅋ
개울지기님, 바람님,복주 총무님
잘다녀오겠습니다. -
작성자모야모야 작성시간 26.06.23 이따 봐여~~~^^
-
작성자먹골 작성시간 26.06.23 이제 집에서 출발합니다
-
작성자자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산행 잘마치고 갑니다.
4명산행.
발전기금 3000원 입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