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시간의 긴 국경을넘은
돌로미터는 후회없는.최고의 여정이였습니다
끝없는 야생화의 초원과
파ㅡ란하늘
뜻하지않는. 설경의. 축복까지
사계절을 모두 보여준. 최고의 알프스를 담고왔습니다ㅡ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생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대장님들과. 함께한 산행이
큰용기를. 얻은것 같습니다
바람처럼. 날아다니시는 바람대장님의 대단함과 ㆍ
산우님들의. 열정들앞에ㆍ
덕분에 아름다운 알프스의. 사계를 충분히 느끼고 왔습니다ㅡㅡ
-
작성자서리 작성시간 26.06.21 와우~
사진들이 모두 환상 입니다
돌로미테를 제대로 돌아보며 멋진
트레킹을 하고오셨네요
아무곳에서나 막 찍어도 멋진
작품이나올수 밖에 없는 구도와
너무나 멋진 배경들앞에 서 있는 그 마음, 얼마나 가슴이 벅찼을까요~~
사계절을 두루두루 느끼고 오신
야생마님 부럽습니다
올려주신 작품으로 대리만족
하고 갑니다
고마워요~^^ -
작성자보라 작성시간 26.06.21 와우
너무 멋지고 부럽네요
저도 꿈이 생겼답니다
돌로미테로~~~
갈수있겠죠 -
작성자금복주 작성시간 26.06.21 멋지네요
즐감하고갑니다~~^^ -
작성자나이스 작성시간 26.06.21 긴뱅기타고 긴여정에
트래킹여행 환상적입니다
멋진풍경과 설산에
행복과 즐거움에 빠져 시간가는줄
모르고 긴행길에
행복과 즐거움 평생
추억에 한페이지를
남기고 오셨네요
최ㅡㅡㅡㅡㅡㅡ고
무사귀한에 큰박수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