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님이 키톡 생일알림을 보시고
생일축하 케익을 보내주셨습니다
저는 옛날사람이라 음력으로 하는데 세나님 덕분에 양력생일 축하케익을
첨 받아 보네요
뜻밖에 축하선물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쌩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나 작성시간 26.06.17 요즘 음력생일이 어딧어요.
젊은애들 챙기기 힘들게
그냥 쭉~ 양력으로 보내세요.
다시한번 생신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자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알겠습니다
사실 음력생일은 깜빡하고 넘기기도 합니다ㅎㅎ
세나님 조언대로 양력으로 할께요~
맛있는 케익 감사해요~^^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17 자가님~
생일 축하해요^^
저도 올해부터 양력으로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좋은아침 입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저도 앞으로 양력으로 하겠습니다~^^ -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17 감축 드립니다^^
120세까지 건강하시옵고
행복하소서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