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경조사

세나지기님 덕분에...

작성자자가|작성시간26.06.16|조회수73 목록 댓글 13

세나님이 키톡 생일알림을 보시고
생일축하 케익을 보내주셨습니다
저는 옛날사람이라 음력으로 하는데 세나님 덕분에 양력생일 축하케익을
첨 받아 보네요
뜻밖에 축하선물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쌩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7 요즘 음력생일이 어딧어요.
    젊은애들 챙기기 힘들게
    그냥 쭉~ 양력으로 보내세요.
    다시한번 생신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자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알겠습니다
    사실 음력생일은 깜빡하고 넘기기도 합니다ㅎㅎ
    세나님 조언대로 양력으로 할께요~
    맛있는 케익 감사해요~^^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7 자가님~
    생일 축하해요^^
    저도 올해부터 양력으로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좋은아침 입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저도 앞으로 양력으로 하겠습니다~^^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17 감축 드립니다^^
    120세까지 건강하시옵고
    행복하소서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