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을 드셨나요?

요시간 또 디저트 까지..

작성자세나|작성시간26.06.11|조회수38 목록 댓글 5

오늘 정말 곽찬 식사와 디저트까지
이렇게 먹음 되나? 싶어 걱정도...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던 | 작성시간 26.06.11 맛있게 드시면 0칼로리입니다~~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쫑국 | 작성시간 26.06.11 다시 살쪄요 ㅎㅎ 비싼돈들인건데 운동을시작해요 이잰~~**
  • 답댓글 작성자세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만 빼라실땐 언제고 ..ㅜㅜ;;
    이제 다시 식사조절~~ ㅎ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2 음~~~
    쬐금만 드셔유.
    지금의 모습으로
    쭈~~~~~~욱
  •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12 맛있는 것은 먹어줘야죠.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