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골.스지.우족 세종류를 들통에
넣고 10시간 정도 팍팍 고았더니
뽀얀국물이 먹음직...
국물엔 대파숭숭썰어 밥말아먹고
스지는 연와사비간장에 푹 찍어
먹방 제대루 찍엇다는..ㅎ
불금인데 어떤저녁식사 하시는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령 작성시간 26.06.12 참석 합니다~ 2 ㅎ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즐건저녁 되시옵소서^^
-
작성자조던 작성시간 26.06.12 조용히 식판들고 줄을 서봅니다~~^^ㅎ
-
작성자세나 작성시간 26.06.12 멀리 여행가세요?
마누라 사골 곰국 끓이면 긴여행 간다고들 했는데..
집에 누구 있어요? ㅎ
맛나겠다. 꼴깍~♡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이쁜딸램이 있쥬~~
이직한다고 잠시 와있겟다고
한게 벌써 5달째 에휴
다시 나가버리면 못해준것들이
두고두고 후회될까바 나름 챙겨주고 있답니다 ~
자식이 뭔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