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을 드셨나요?

이열치열보양식으로 여름나야죠~

작성자연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31 목록 댓글 7

사골.스지.우족 세종류를 들통에
넣고 10시간 정도 팍팍 고았더니
뽀얀국물이 먹음직...
국물엔 대파숭숭썰어 밥말아먹고
스지는 연와사비간장에 푹 찍어
먹방 제대루 찍엇다는..ㅎ
불금인데 어떤저녁식사 하시는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령 | 작성시간 26.06.12 참석 합니다~ 2 ㅎ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즐건저녁 되시옵소서^^
  • 작성자조던 | 작성시간 26.06.12 조용히 식판들고 줄을 서봅니다~~^^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2 멀리 여행가세요?

    마누라 사골 곰국 끓이면 긴여행 간다고들 했는데..
    집에 누구 있어요? ㅎ

    맛나겠다. 꼴깍~♡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이쁜딸램이 있쥬~~
    이직한다고 잠시 와있겟다고
    한게 벌써 5달째 에휴
    다시 나가버리면 못해준것들이
    두고두고 후회될까바 나름 챙겨주고 있답니다 ~
    자식이 뭔지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