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식사 하셧나요?
전 요즘 유행한다는 마늘쫑 비빔밥
에 차돌박이 올려서 맛점 햇어요~
딸램이가 솜씨발휘 했는데 쫌 매운거
빼곤 갠찬았어요..
운동 다녀오니 우렁이각시 마냥
어설프나마 차려놔서 9번 해준 저의
노고 보다 1번 차려준 딸램이 성의가
더 값진것 같은 ㅋ
별거아닌 한끼 식사로 살짝 감동각 ^^
엄마의 마음 이겟죠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나 작성시간 26.06.14 그집도 따님이 시리즈 들어가셨나보내요. ㅎ
저는 벌써
1차.봄돔 비빔밥
2차.마늘쫑 비빔밥
3차.불닭 냉면 까지 해줘서 먹었답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요즘은 아들이 더 자상한거 같애요~^^
훌륭한 아드님을 두셧네요^^ -
답댓글 작성자세나 작성시간 26.06.14 연아 음식은 딸이에요.
아들넘은 라면만 끓일줄 알아요. ㅋ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14 부럽습니다 2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부럽긴요ᆢ
편한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