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을 드셨나요?

받아먹는 한끼식사 ㅎ

작성자연아|작성시간26.06.14|조회수40 목록 댓글 13

점심식사 하셧나요?
전 요즘 유행한다는 마늘쫑 비빔밥
에 차돌박이 올려서 맛점 햇어요~
딸램이가 솜씨발휘 했는데 쫌 매운거
빼곤 갠찬았어요..
운동 다녀오니 우렁이각시 마냥
어설프나마 차려놔서 9번 해준 저의
노고 보다 1번 차려준 딸램이 성의가
더 값진것 같은 ㅋ
별거아닌 한끼 식사로 살짝 감동각 ^^
엄마의 마음 이겟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4 그집도 따님이 시리즈 들어가셨나보내요. ㅎ
    저는 벌써
    1차.봄돔 비빔밥
    2차.마늘쫑 비빔밥
    3차.불닭 냉면 까지 해줘서 먹었답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요즘은 아들이 더 자상한거 같애요~^^
    훌륭한 아드님을 두셧네요^^
  • 답댓글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4 연아 음식은 딸이에요.
    아들넘은 라면만 끓일줄 알아요. ㅋ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4 부럽습니다 2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부럽긴요ᆢ
    편한저녁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