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을 드셨나요?

친구가와서...

작성자미카엘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31 목록 댓글 12

서울사는 은숙이가 와서
간장게장 사주려구요

난 열무국수가 더 더 맛있네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부러우면 지는겁니다~~~ㅎ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5 은숙씨가 부럽넹~ㅎ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코찔찔이. 찐친이죠. 은수기는...ㅎ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15 참석합니다~ㅋ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 다음에 자리를 만들어 보기로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