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집밥
좋아하는 콩밥했습니다
너 콩밥먹고싶어!
다 옛날 이야기 입니다
콩이 엄청 비싸서 감옥에도
콩밥 안준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
작성자프레드 작성시간 26.06.18 혼밥을 해도 저렇게 챙겨 드시는거 칭찬해 드립니다
골고루 챙겨 드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자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고맙습니다
사는날까지는 건강해야죠~^^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18 우와, 찌개에 밑반찬까지 쟁반에 너무 정갈하고 예쁘게 차려 드시네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최고의 집밥입니다. 👍
-
작성자미우 작성시간 26.06.19 집에 밥솥이 없어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