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을 드셨나요?

오늘 점심은 콩밥

작성자자가|작성시간26.06.18|조회수49 목록 댓글 17

오늘 점심은 집밥
좋아하는 콩밥했습니다
너 콩밥먹고싶어!
다 옛날 이야기 입니다
콩이 엄청 비싸서 감옥에도
콩밥 안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프레드 | 작성시간 26.06.18 혼밥을 해도 저렇게 챙겨 드시는거 칭찬해 드립니다
    골고루 챙겨 드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자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고맙습니다
    사는날까지는 건강해야죠~^^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8 ​우와, 찌개에 밑반찬까지 쟁반에 너무 정갈하고 예쁘게 차려 드시네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최고의 집밥입니다. 👍
  •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19 집에 밥솥이 없어서...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