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을 드셨나요?

오늘 저녁메뉴는?

작성자연아|작성시간26.06.18|조회수40 목록 댓글 13

오늘의 저녁메뉴는 역시나 삼겨비 ㅎ
절대진리 절대강자 구운꼬기 ~~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실망시키지 않는
우리가 사랑하는 삼겨비 ㅎ

맛있는 저녁시간 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령 | 작성시간 26.06.18 오메 일찍도 먹넴 ㅎ
    난 9시쯤 그때야 .. 늦게 꼭 배고파서리..ㅎ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언니~~늦은시간에 식사하시네요
    전 아침 간단하게 7시
    점심 푸짐하게 12시
    저녁 평범하게 5시나 6시정도
    글케 해서
    늦은저녁 은 가급 비선호 ㅎ
  • 답댓글 작성자서령 | 작성시간 26.06.18 연아 좋은 습관 ..^^
  • 작성자조던 | 작성시간 26.06.18 맛있게 차리셨네요 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임티콘 웃김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