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저녁메뉴는 역시나 삼겨비 ㅎ
절대진리 절대강자 구운꼬기 ~~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실망시키지 않는
우리가 사랑하는 삼겨비 ㅎ
맛있는 저녁시간 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령 작성시간 26.06.18 오메 일찍도 먹넴 ㅎ
난 9시쯤 그때야 .. 늦게 꼭 배고파서리..ㅎ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언니~~늦은시간에 식사하시네요
전 아침 간단하게 7시
점심 푸짐하게 12시
저녁 평범하게 5시나 6시정도
글케 해서
늦은저녁 은 가급 비선호 ㅎ -
답댓글 작성자서령 작성시간 26.06.18 연아 좋은 습관 ..^^
-
작성자조던 작성시간 26.06.18 맛있게 차리셨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임티콘 웃김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