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보로식 스프카레, 후토마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후토마끼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제가 원하던 맛이 아니여서
아쉬웠어요
세나님은 못 하는 요리가 없으시군요. 부러워요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08 "우와, 스프카레 비주얼 대박이네요! 야채도 큼직큼직하게 들어가서 정말 맛있어 보여요. 료미 기억해 뒀다가 저도 꼭 가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한옥에서 먹는 스프카레
색다르긴한데...
혹시 모르니 다른 곳도 또 있나 찾아볼게요 -
작성자서령 작성시간 26.06.08 맛있어 보이네요.
비쥬얼도 좋고..
맛은 모 안봐도 비디오일거 같다는요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ㅎ 그런가요?
스프카레는 중상
후토마끼는 중하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