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을 드셨나요?

료미에서

작성자이화|작성시간26.06.07|조회수33 목록 댓글 8

삿보로식 스프카레, 후토마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후토마끼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제가 원하던 맛이 아니여서
    아쉬웠어요
    세나님은 못 하는 요리가 없으시군요. 부러워요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08 ​"우와, 스프카레 비주얼 대박이네요! 야채도 큼직큼직하게 들어가서 정말 맛있어 보여요. 료미 기억해 뒀다가 저도 꼭 가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한옥에서 먹는 스프카레
    색다르긴한데...
    혹시 모르니 다른 곳도 또 있나 찾아볼게요
  • 작성자서령 | 작성시간 26.06.08 맛있어 보이네요.
    비쥬얼도 좋고..
    맛은 모 안봐도 비디오일거 같다는요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 그런가요?
    스프카레는 중상
    후토마끼는 중하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