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을 드셨나요?

잉글랜드.

작성자미카엘라|작성시간26.06.09|조회수33 목록 댓글 13

돈까스 먹었어요
1980년대 레트로 풍을 간직한 집
올드팝을 들어가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가 | 작성시간 26.06.09 제가 가끔가는 운정에 마마경양식하고 비슷한 레트로 분위기네요

    식전빵 옥수수크림스프
    자잘한깍두기 그리고 정식입니다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집은. 완두콩스프가 무제한 이예요.담백하고 고소해서 두번은 먹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자가 | 작성시간 26.06.09 미카엘라 완두콩스프 맛있겠따ㅎ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0 분위기가 제 스타일~ㅎ
    여친이 언제쯤 생기려나~
    가보고싶다~ㅋ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여친 없이도 얼마든지 가실 수 있습니다
    어제도 남남이 식사 하는거 봤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