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리수

작성자이화|작성시간26.06.05|조회수24 목록 댓글 12

동네에 아는 동생네 밭에 가서
보리수열매를 따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사찰에 가면 가끔 보긴했었는데
    열매가 이렇게 많이 달린 건 처음 보았어요
    맛은...기회가 되면
    한 번 드셔보세요~~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05 벌써 보리수열매가...
    입에 침이 고이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 그런가요?
    맛을 보신적이 있으신가보군요?
    전에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하나 따서 먹어보긴 했지만
    그리 맛있다 여기진 않았는데
    청 담그려고 아주 잘 익은 것만 따왔더니
    맛이 나쁘진않아요
  • 작성자재범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오늘 보리수나무를보곤 뻐찌같기도하고 앵두같기도하고 제미니로 보리수란걸 알았답니다 ㅎㅎ
  •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06 장한 보리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