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에 아는 동생네 밭에 가서
보리수열매를 따 왔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사찰에 가면 가끔 보긴했었는데
열매가 이렇게 많이 달린 건 처음 보았어요
맛은...기회가 되면
한 번 드셔보세요~~ -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05 벌써 보리수열매가...
입에 침이 고이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아~ 그런가요?
맛을 보신적이 있으신가보군요?
전에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하나 따서 먹어보긴 했지만
그리 맛있다 여기진 않았는데
청 담그려고 아주 잘 익은 것만 따왔더니
맛이 나쁘진않아요
-
작성자재범 작성시간 26.06.05 저도 오늘 보리수나무를보곤 뻐찌같기도하고 앵두같기도하고 제미니로 보리수란걸 알았답니다 ㅎㅎ
-
작성자미우 작성시간 26.06.06 장한 보리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