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왔어요 작성자민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8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랜지기들과 친구들과좋은시간 보내고 있어요금별맥주친구 남편이 친구한테 사 준 까르띠에(내 것인양)ㅎ한 번 차보고~~^^삼.전 하이닉스로 수 억 벌었다는얘기 듣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06 에구~~난. 주식이.라면인데~ㅋ여러분~~대박 나세유^^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06 부럽기만,,,, 작성자정원 | 작성시간 26.06.06 남는 손목있는데~ㅎ완존 부럽^^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06 위스키 사둘 돈으로주식을 샀더라면더 많은 위스키를 살 수 있었을텐데.... 작성자다미아 | 작성시간 26.06.06 주식으로 수억 발었다고 자랑하는 그 분이 그날 다 쏘신거죠?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