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천왔어요

작성자민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80 목록 댓글 9

오랜지기들과 친구들과
좋은시간 보내고 있어요

금별맥주

친구 남편이 친구한테 사 준 까르띠에
(내 것인양)ㅎ
한 번 차보고~~^^


삼.전 하이닉스로 수 억 벌었다는
얘기 듣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06 에구~~
    난. 주식이.
    라면인데~ㅋ
    여러분~~
    대박 나세유^^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06 부럽기만,,,,
  • 작성자정원 | 작성시간 26.06.06 남는 손목있는데~ㅎ
    완존 부럽^^
  •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06 위스키 사둘 돈으로
    주식을 샀더라면
    더 많은 위스키를 살 수 있었을텐데....
  • 작성자다미아 | 작성시간 26.06.06 주식으로 수억 발었다고 자랑하는 그 분이 그날 다 쏘신거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