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삽시도 2.

작성자추남|작성시간26.06.07|조회수20 목록 댓글 3

아침일찍 일어나 일출도보고
날씨도좋고 바다물도 깨끗해서
수영중~
시원하고 좋으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07 추남님니 은근 감성적인 부분이 많네요.
    작은 밭도 가꾸고 이쁜 꽃을 보면 지나치지 못하고...
    어린 소년감성 이 물씬 느껴집니다.^^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08 ​"우와, 아침 일찍부터 부지런하시네요! 사진만 봐도 하늘이랑 바다가 정말 맑아 보여요. 부럽습니다~ㅎ
  • 작성자이화 | 작성시간 26.06.08 일출도 꽃도...아름답네요
    삽시도 해루질 가 보고 싶었는데
    이젠 너무 멀어져 버렸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