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시도 2. 작성자추남|작성시간26.06.07|조회수2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일찍 일어나 일출도보고날씨도좋고 바다물도 깨끗해서 수영중~시원하고 좋으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07 추남님니 은근 감성적인 부분이 많네요. 작은 밭도 가꾸고 이쁜 꽃을 보면 지나치지 못하고...어린 소년감성 이 물씬 느껴집니다.^^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08 "우와, 아침 일찍부터 부지런하시네요! 사진만 봐도 하늘이랑 바다가 정말 맑아 보여요. 부럽습니다~ㅎ 작성자이화 | 작성시간 26.06.08 일출도 꽃도...아름답네요삽시도 해루질 가 보고 싶었는데이젠 너무 멀어져 버렸네요 댓글 전체보기